나의 이야기

오뚜기 잡채 / 간편하게 즐기는 옛날 잡채 / 집적 리뷰

방금전! 2025. 11. 16. 18:11

 

 

오뚜기에서 나온 잡채입니다.

조리법이 아주 간단해서 누구나 끓여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..

 

기존의 라면 중 물을 버리고 조리하는 법과 똑같아서 쉽게 조리가 가능하더라고요.

 

끓는 물에 건더기 스프와 당면을 넣고 끓이고

물을 버린 후 액체스프와 참기름스프를 넣고 비비면 끝

 

내용물은 아래처럼 당면 1덩이, 액체스프, 건더기스프, 참기름 

이렇게 구성되어었습니다.

 

 

 

생각보다 너무 간편하고 집에서 해 먹는 잡채와 크게 다르지 않아서 놀랐습니다.

혼자서 잡채 하기 힘드신 분은 강추드립니다.

밥과 같이 먹으니 더 꿀맛이였구요..